본문 바로가기

Music

JK김동욱 - 여행



연인들이 하는 이별이란
나에겐 오지 않을 것 같아서
그런데 넌 지금 담담하게
헤어짐을 얘기하고 있잖아
뭘 잘못한거니 왜 이래야만하니
그냥 지쳐서 쉬고 싶은거라면
여행을 떠나렴 아주잠시만

기다릴께 난 너를 위해서
아무런 약속도 하지않을께
돌아올때 넌 어색한 웃음으로 날 반기겠지
이젠 그만 다 나의 꿈일 테니까

바보처럼 난 여기 서있어
오지않을걸 다 알고있지만
그리움에 지쳐 힘들어도
믿음이란 변할 수 없는거야
뭘 잘못한거니 왜 이래야만하니
그냥 지쳐서 쉬고 싶은거라면
여행을 떠나렴 아주잠시만

기다릴께 난 너를 위해서
아무런 약속도 하지않을께
돌아올때 넌 어색한 웃음으로 날 반기겠지
이제 그만 다 나의 꿈일 테니까

따뜻한 햇살 속에서
단둘이 너와 거닐고 싶어
그것만이 내가 바라는거야

기다릴께 나 너를 위해서
아무런 약속도 하지않을께
돌아올땐 넌 어색한 웃음으로 날 반기겠지
이제 그만 다 나의 꿈일테니까



프랙탈의 발라드가 좋다.
그가 계속해서 테크노 음악만 만드는 것이 문제이지만....
프랙탈이 작곡한 발라드곡을 들을 수 있는 날이 오기는 할까.
JK김동욱은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지만 좋은 곡을 많이 못 만나는 것 같아서 참 아쉽다.

여행을 테마로 한 가사도 참 좋다.
어색하게 웃으며 재회한 남녀가 계속 서로의 웃음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