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

김동률 - 사랑하지 않으니까요


 

연락도 없이 며칠동안 사라졌다가
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
그냥 조금 바빴다며 웃는 건
나를 사랑하지 않으니까요

둘이 만날 때 자꾸 누굴 부르려 하고
마지못해 대꾸를 하고
딴 생각에 마냥 잠겨 있는 건
나를 사랑하지 않으니까요
 
늦은 밤중에 보고 싶다 전화 와서
달려나가면 그냥 나의 품에 안겨
한참 울면서 끝내 아무 말이 없다가

참 미안하다고 늘 고맙다는
그건 어쩌면
나를 사랑하지 않으니까요

몇 번씩이나 이유 없이 한숨을 쉬고
어색하게 웃음을 짓고
늘 창문 밖을 바라보고 있는 건
나를 사랑하지 않으니까요

싫어졌냐고 좋아하긴 한거냐고
몰아세울 때 그냥 나의 손을 잡고
한참 울면서 끝내 아무말이 없다가

잘 모르겠다고 왜 이러는지
그건 아마도
나를 사랑하지 않으니까요

이젠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으니까요




집에 있는 음반들을 정리하다보니, 내가 처음으로 산 음반이 김동률 4집이었다.
그리고 가장 마지막으로 산 음반이 김동률의 라이브 콘서트 앨범이었다.

최근에 보아와 알렉스에게 곡도 주고, 정순용 앨범도 프로듀싱하고, 이상순과 베란다 프로젝트 활동도 했지만,
무엇보다도 그의 목소리로 부른 발라드를 듣고 싶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