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usic

Minje - DO

 

 

 

 

내가 더러운 꿈만 꾸다 깨도
tell me everything
짜릿한 밤을
또 맞이할 거야
tell me everything we do

내가 더러운 꿈만 꾸다 깨도
tell me everything
짜릿한 밤을
또 맞이할 거야
tell me everything we do

어젯밤은 낮게 날았네
생각하면 늘 바보 같았네
마주 보고 많이 웃어 맨
rocky 보고 super, batman

물속에서 꿈을 꾸곤 해
항상 취해 있지 주말엔
밤이 깊어도 또 낮인 것처럼
불을 켜고 춤을 추곤 해

내가 더러운 꿈만 꾸다 깨도
tell me everything
짜릿한 밤을
또 맞이할 거야
tell me everything we do

내가 더러운 꿈만 꾸다 깨도
tell me everything
짜릿한 밤을
또 맞이할 거야
tell me everything we do

잊을래
잊을래
잊을래
목이 마른 뒤에
널 가진 뒤에 다
잊을래

오늘 밤엔 나를 위해
니 곁을 노래할게
바보 같은 너를 위해
이 노랠 불러줄게

내가 더러운 꿈만 꾸다 깨도
tell me everything
짜릿한 밤을
또 맞이할 거야
tell me everything we do

내가 더러운 꿈만 꾸다 깨도
tell me everything
짜릿한 밤을
또 맞이할 거야
tell me everything we do

 

 

 

 

그의 곡 중에 'olivia'를 가장 좋아하는데, 오히려 싱글에 비해 EP는 비교적 얌전하지 않았나 싶다.

자극적인 표현은 덜할지 몰라도 섹시함은 여전하다.

 

음악이 섹시해지는 순간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된다.